육아는 장비빨 자동분유제조기


자동분유제조기

육아는 장비빨 자동분유제조기

육아를 처음 시작하면 모유수유를 한다 하더라도 꽤 오랫동안 분유를 타야하는데요, 배가 고프다고 보채는 아기를 보면서 정확한 분유양과 물의양 그리고 온도까지 매번 맞춰야 하는 건 생각보다 번거로운 일이죠, 게다가 맞벌이가 필수인 요즘 시대, 그 누가 분유를 제조하더라도 같은 레시피를 고수할 수 있고 육아를 한결 수월하게 도와주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자동분유제조기 입니다.

자동분유제조기는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는 모습이 TV방송을 타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미국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분유와 물, 우유양과 온도를 세팅해 조절 해주고 간단하게 버튼을 눌러 작동할 수 있습니다. 10초 내외의 짧은 시간안에 분유를 제조할 수 있고, 기계 안에 분유를 밀폐하여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손으로 흔들때보다 분유도 잘 녹아서 아기들이 먹기에도 훨씬 좋은 분유를 만들어 줍니다!

✔사용시 주의 사항

1. 호환이 불가한 분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꼭 호환분유 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2. 세척시 뜨거운 물이나 열탕 소독은 절대 삼가주세요.
3. 세척시 산성분이 포함된 세제나 베이킹소다, 구연산 같은 제품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4. 세척후 자연건조 해주세요.
5. 분유통과 물통은 1개월에 1번, 분유가 나오는 입구는 4번에 1번씩, 분유 받침대는 수시로 세척해주세요!

*. 베이비브레짜는 분유 호환율99% 실현을 목표로 한다고 해요~ 국내 주요 분유 제품들을 직접 조사하고 리스트업해서 정기적 실시한다고 하니 우리아이 먹는분유가 뭔지 세팅번호 꼭 확인하세요~

*. 분유통에 MAX선까지 꽉채워 사용하지 마시고 7~80%정도까지 채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7초만에 분유를 타준다?! 참으로 신박한 아이템일수가 없죠?!!
밤중수유에 엄마아빠 잠도 못이루고 다음날 출근에 녹초가 되는 엄마아빠의 마음은 모두가 같나봅니다 하지만!! 분유를 잘 타준다고 관리를 소홀히 하시면 절대 안되요!! 깨끗하게 하나하나 분리하여 세척하셔서 사용하시면 더욱 아이에게 건강한 분유를 편하게 타 먹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 레디베이비는 임신전에서 출산 육아까지의 모든 더욱 좋은 제품과 정보를 수집하여 꼼꼼히 알려드리도록 노력합니다 계속해서 좋은 제품 추천! 용품 가이드도 들려주세요~


✨ NEW 새로 올라왔어요!


🔥 요즘 HOT 소식 🔥


👀 최근 댓글



💌 홈팁스 💌
뉴스레터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