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용품 필수템 젖병 소독기TOP4


아직도 뜨거운 물에 삶으려 힘들이세요? 여름에는 덥고 미세먼지에 소독하자마자 안심할 수 없는 우리 아기의 식기류!!
이제 고민하시지 마시고, 힘들이시지 마시고, 레베가 추천하는 젖병 소독기 한눈에 보시고 결정하세요~

출산용품 필수템 젖병 소독기TOP4

출산용품 필수템 젖병 소독기TOP4

왜!? 꼭? 젖병소독기를 구매 해야할까요?

젖병 소독기가 없는 가정에서 젖병 소독하는 방법은 젖병 열탕 소독 방법뿐이죠!! 잠깐!! 왜 젖병 소독을 할까요? 아이가 우유를 먹고 난 젖병 안에는 보이지 않지만 많은 세균이 존재해요 이것은 아이의 침과 닿으면 세균이 번식하게 되며 크게는 아기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한답니다!! 헉!! 그럼 꼭 소독을 해야겠죠? 소독기가 없는 가정의 소독 방법은 아래 이미지처럼 큰 냄비에 물을 받아 100도씨로 팔팔 끓여 소독해야 하는데요!

육아로 가사로 깜빡하는 사이 젖꼭지가 늘어붙거나 물이 적어 타는 현상이 화재까지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아요. 또한 모든 젖병이 열탕소독이 가능하지 않아요. 젖병 구매전에도 반드시 열탕소독이 가능한지 알아야해요!!
엄마로서의 할일은 많은데 깜빡화재주의 스스로 각별하게 잊지않고 신경써야 할 일!! 쉽지 않죠
실제로 지난 8월 15일 새벽 4시경에 천안시 연립주택에서 발생한 한 화재로 아기 젖병 소독을 위해 가스레인지에 불을 켜고 잠시 잠들었다가 냄비가 과열되면서 발생한 화재사건이 있었답니다~ 항상 경각심을 갖고 안전수칙을 지키는 것을 습관화 하는 것이 중요해요
소독하는 동안 젖병집게를 이용해 돌려줘야 여러 방향으로 소독이 되며 소독 후 쟁반에 말려놓아야해요 초기 투자 비용은 낮지만 매번 매일 사용하는 젖병을 소독하지 않을 수 없으니 이 방법을 늘 반복해야 합니다.

아무리 집안이라 하여도 봄, 가을철 황사에 미세먼지의 위험도를 살핀다면 자연 건조는 더 더욱 위험한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자연건조를 한다고는 하지만 자연건조 또한 뚜껑이 있는 건조대에 넣어놔야 하며 젖병같은 형태의 병은 꼭 뒤집어 세워놔야 안심이 되는 요즘이예요!!
젖병 소독기는 세척한 젖병을 건조, 살균까지 진행하여 사용하기 바로 직전까지 안전하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 해주고 있으니 꼭 사용하시는게 편안하고 안전해서 젖병 소독기 구매하시는게 좋겠죠?!!

칫솔, 젖병, 리모컨, 장난감, 등 여러가지 아기가 손으로 물고, 빨고, 만지는 제품들을 안전하게 소독하고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해주세요. 집안이라고 안전할 수는 없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몇초의 소독으로 잡아내어 살균해주고 안전 보관까지 한번에 하는 소독기!!
국민 육아템의 필수템이라 칭하는 이유는 다 있는법이랍니다.

첫 째는 힘들게 일일이 열탕소독하시면서 키우셨다면, 둘째가 생기며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는 우리 엄마!! 육아와 가사! ‘ 두 마리 토끼’ 이건 슈퍼우먼도 못 잡아요~~~ 육아는 장비빨이죠!
레베가 추천해드리는 육아필수템 젖병소독기로 이제 편하고 안전하게 소독 해보아요!!

point 1.에코맘 젖병 소독기 ECO-33

99.9%의 살균인증 음이온 젖병 소독기로 살균 소독시 동시에 히터팬을 이용 열풍 건조시켜줍니다. 환기 및 탈취가 용이한 음이온 모듈기능이 있어요 내부 엠보싱 반사판이 구석구석 살균이 가능하도록 내부 표면에 굴곡지게 시공 되어져 있습니다.
음이온 발생으로 제품 내 박테리아, 바이러스를 제거 하여 안전한 식기의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point 2.유팡 플러스 LED 젖병 소독기

육아선배들도 추천하는 유팡 플러스 LED 젖병 소독기!!
자동살균, 환기 까지 척척!! 넉넉한 내부공간과 외부 LED를 통해 현재모드와 남은 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중도어 구조로 안전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3시간에 한번씩 내부 적외선 램프 자동 가동 살균 반복하여 더욱 보관도 깨끗하게 할 수 있어요
UV 자외선 살균으로 램프 교체 없이 영구적으로 안심하고 더 안전하게 살균하세요. 칫솔걸이도 있어서 가족 칫솔 살균과 이중도어로 더욱 안전방어적입니다.
UV입체 살균 LED가 회전하게 되어있어 구석구석 꼼꼼히 살균력을 높혔어요.

point 3.레이퀸 젖병 소독기 JHS-400S

국대(국가대표) 육아 용품 브랜드로 살균력인증 획득 철저한 살균력 테스트와 보관으로 유해세균 걱정이 없어요
넉넉한 수납공간과 자동환기기능이 있어요 스마트한 다이얼 방식으로 사용법이 쉽습니다. 40도 저온건조로 살균대상이 변형되지 않고 빠른시간에 건조되어집니다. 자동 과열 방지 안전 장치가 있어서 전력 소비 효율적이예요~ ^^

point 4.해님 UV LED 젖병 소독기 4세대 플러스

디자인이 정말 예뻐서 어느 주방에도 깔끔하게 잘 어울려요 4세대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조작과 세척의 간편함이 더욱 실용적이예요
아이 젖병시기에 맞추어서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고 내부 청소시기 알림까지 있어서 위생에도 꼼꼼히 신경 쓴 제품입니다.
내장형 램프가 유리관으로 되어 있는 제품들과 달리 육안으로 보이는 형태로 유리관 사이에 곰팡이 끼임이 없어요.
고효율 UV LED로 소독을 하면 살균할때 특유의 냄새가 나는 다른 제품에 비해 냄새가 없어요~

왜!! UV LED(Light Emitting Diode)를 찾나요?

왜!! UV LED(Light Emitting Diode)를 찾나요? 
친환경 소재의 UV자외선 LED는 이미 생활속에서 많은 부분에 사용되어지고 있어요
가장 큰 특징은 저전력 고효율로 수명이 길다는 장점!! 반영구적이라 교체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램프의 특징 상 깨질 위험도가 적고 특유 냄새가 적도록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만들어진 램프이므로 안전하게 사용이 되어지고 있어요. 또 램프에 수은을 함유하지 않아 이산화탄소 발생되어지지 않으므로 친환경적입니다.
또한 UV살균 램프가 쉽게 생기는 세균을 99.9%의 가장빠른 시간으로 살균을 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소독기 사용 꿀팁!!
젖병 뿐만 아니라 이유식 식기, 물고 빠는 장난감까지 안심하고 전부 소독하세요
✅ 젖병 소독기에 넣기 전 물기를 최대 건조시켜주세요
✅ 물기가 남으면 살균 소독력이 떨어져요
✅ 젖병 입구를 위로 향하게 세워주세요 자외선이 젖병을 통과하여 구석구석 살균이 되도록 돕습니다.
✅ 소독용품들을 넣을 시 자외선 램프가 가려지지 않도록 놓아주세요
✅ 제품에 따라 램프는 1년에 한번 정도 또는 3개월에 한번씩 갈아주세요
✅ 주기적으로 소독기안을 살균력이 저하되어지지 않도록 소독해주세요


✨ NEW 새로 올라왔어요!


🔥 요즘 HOT 소식 🔥


👀 최근 댓글



💌 홈팁스 💌
뉴스레터신청하기